close
儘管新聞的內容和之前的還是大同小異,但是在這2天充斥著秘密花園換角風波之時,這個"韓流夢嘉年華"的報導還是比較吸引我啦。
之前官網原提到的活動是與粉絲交流,道別,也看過握手,簽名,拍照,今天的報導則是有小型的演唱會,到底會是什麼呢,期待吧


因為找不到中譯版本,加上沒有人要翻,只好自個慢慢看慢慢查啦,其實只能大約抓到意思,真的要字字都翻出來,對我來說還真是困難呀。
這時就很"怨恨"為啥看不懂,應該對韓文要更努力一點,但真的有心而無力呀>"<。

--------------
★들의 잔치…'한류열풍' 아시아 넘어 세계로!
在亞洲在世界慶祝"韓流熱浪"

한류드림페스티벌/ 경주서 내달 10일부터 3일간
韓流夢嘉年華/慶州 從下個月10號開始3天

기사입력 | 2010-08-26

20100826005.jpg
윤상현, 김범, 엄태웅
尹相鉉,金範,嚴泰雄

'2010-2012 한국방문의해' 기념 특별이벤트의 첫 시작을 알리는 '한류드림페스티벌'이 신라천년고도 경주에서 다음달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성대하게 펼쳐진다.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경북도·경주시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한류의 중추역할을 하고 있는 드라마, 패션, 음악 등의 콘텐츠를 만날수 있는 이벤트로 벌써부터 국내외에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따라 경북도 등 관련 기관들은 내·외국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적 규모의 축제로 육성하고, 방문의해 기간 동안 외래 관광객 1천만명 목표달성을 위해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20100826006.jpg

◆한류스타 총출동, 한류드림페스티벌


△한류스타와의 만남 - 윤상현, 김범, 엄태웅
(與韓流明星的相遇-尹相鉉,金範,嚴泰雄)

10일 '한류스타와의 만남' 에는 드라마 내조의 여왕 '태봉이' 역으로 열풍을 일으켰던 윤상현과 '꽃보다 남자'의 김범, '선덕여왕' 드라마에서 '김유신'역으로 열연을 보인 엄태웅씨가 출연, 각기 다른 매력으로 스페셜 데이트를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10號"與韓流明星的相遇" 連續劇 賢內助女王"泰峰"尹相鉉和"花樣男子"的金範,連續劇"善德女王"嚴泰雄演出,利用各自不同的魅力...待補

또 출연진들의 깜짝 미니콘서트가 마련될 예정이어서 국내외 팬들은 기대를 해도 좋을 것 같다.


△한류스타와 함께하는 이영희 패션쇼 - 초신성 공연


11일에는 '한류스타와 함께하는 이영희 패션쇼'가 진행된다. 한국의 대중문화 뿐만 아니라 우리전통의 멋을 세계에 알리는데 큰 가교 역할을 하고 있는 세계최고의 한복디자이너 이영희씨의 한복패션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축하공연으로 일본에서 지난 21일 발표한 7번째 싱글 '에비던스 오브 러브/겟 와일드'로 오리콘 일간 싱글차트 4위를 차지하며 일본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초신성의 축하공연 및 멋진 퍼포먼스가 마련돼 있어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류드림페스티벌 - 슈퍼주니어, 2PM, 2AM, 강타, 티아라 등 출연


12일은 한류드림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한류드림콘서트가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공동주최로 개최될 예정이다.


드림콘서트는 연예제작자협회가 16년째 개최하고 있는 대한민국 톱가수와 아이돌 그룹이 총 출동하는 별들의 잔치이다.


지난 5월 22일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사랑한다 대한민국 드림콘서트'는 티켓발매 30분만에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최고의 대중음악 축제이다.


출연진은 슈퍼주니어, 2PM, 강타, 2AM, 2NE1, 세븐, 포미닛, 비스트, 손담비, 카라, 애프터스쿨, MISS A, FT아일랜드, 초신성, 다비치, 티아라, 엠블랙, 유키스, 제국의아이들, 시크릿, 플라워, 서인국 등 이름만 들어도 가슴 벅찬 22개 팀 102명의 스타급 가수들이 총출동할 예정이서 벌써부터 해외 관광객을 비롯한 국내 여행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류드림콘서트 관람권은 지난 12일부터 G마켓(gmarket.co.kr) 홈페이지에서 '한류드림콘서트' 검색을 통해 예매하고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류드림페스티벌 홈페이지(hallyudreamfestival.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수령이 어려운 외국인 FIT(자유여행객) 관람객들은 한국방문의해위원회 홈페이지(visitkoreayear.com)를 통해 입장권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 전시, 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


축제 기간중 외래 관광객을 위한 체험·전시행사가 마련돼 있다. 선덕여왕 행차시연, 한국의 술과 떡 잔치, 신라복식 패션쇼, 안압지 야간 상설공연 등이 준비돼 있다.


또 선덕여왕의 흔적을 찾아, 신라 달빛 역사기행, 선무도·템플스테이 체험, 신라 역사문화체험 등의 다양한 이벤트 연출과 체험관광 상품으로 외국관광객을 경주로 불러들일 계획이어서 내외국인 관람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외국인들 높은 관심


경북도와 한국방문의 해 위원회가 주관해 지난 6월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3개국을 순회하며 한국상품을 판매하는 주요 여행사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한국방문의 해 사업설명회에 참가, 한류드림페스트벌을 집중 홍보했다.


한류드림페스티벌과 추천 관광상품을 현지에서 적극 홍보하여 판촉행사를 펼친 결과, 동남아 여행업체 관계자와 미디어 업체로부터 한류드림페스티벌에 대한 큰 호응을 얻었다.


또 현지 여행업체 관계자들에게 빠른 시일내에 한류드림페스티벌과 연계한 신규 관광상품 개발을 하겠다고 했다.


한국방문의 해 위원회 양문수 해외마케팀장은 "한류드림페스티벌 개최로 인한 동남지역 외래 관광객 3천명 이상의 외국인이 찾아들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경북도는 한류드림페스티벌을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언어권별 문화관광해설사 확대 배치와 외국인을 위한 수용태세 개선에 노력해 올해 외국인 관광객 100만명 유치 목표달성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국 대표 명품축제로 발돋움한다


경북도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는 일본 및 중화권에서 한류스타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꽃보다 남자'의 김범을 한류드림페스티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범은 한류드림페스티벌'의 개최 의미를 전세계에 알리고, 해외관람객들이 한국을 방한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에 나서고 있다.


김범은 "한류드림페스티벌의 개최의미를 전세계에 알리고, 해외 관람객들이 한국을 보다 많이 방한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 는 의욕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서 '태봉이'역으로 일본에 널리 알려진 한류배우 겸 가수인 윤상현과 최근 일본 싱글차트 4위를 기록하며 활발히 활동중인 그룹 초신성, '사랑의 배터리' 로 대중적 인기를 구가있는 가수 홍진영을 경북도 홍보대사로 위촉,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상현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자랑스런 안동 하회마을과 경주 양동마을이 있는 경북도 홍보대사로 위촉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경상북도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양승복기자 yang@kyongbuk.co.kr

http://www.kyongbuk.co.kr/main/news/news_content.php?id=503848&news_area=120&news_divide=&news_local=11&effect=4
arrow
arrow
    全站熱搜

    yuju25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