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미생' 오민석, '부탁해요 엄마' 출연 확정..지상파 첫 주연

20150526_1432646251_75925200_1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오민석이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 출연한다.

1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오민석은 '부탁해요 엄마'에 이형규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오민석이 극중 맡은 이형규는 산옥의 장남이자 진애의 오빠로 이혼전문 변호사이다. 그는 집안 형편을 부정하며 공부에 몰두해 신분상승을 이룬 야심가이다.

오민석은 2006년 데뷔, '별순검3', '나인', '조선 총잡이' 등에 출연했다. 특히 tvN드라마 '미생'에서 강대리 역을 맡아 주목 받았으며, 최근에는 MBC '킬미힐미'에 출연했다.

오민석은 '킬미힐미'에 이어 '부탁해요 엄마'에서 반듯한 이미지와 함께, 카리스마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부탁해요 엄마'는 앙숙 모녀인 산옥과 진애의 모녀간 애증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김영애, 유진, 이상우, 조보아 등이 출연을 논의 중이다. 첫 방송은 '파랑새의 집' 후속으로 오는 8월 예정이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r:(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720571)


--------------
韓流音悅Tai(http://www.weibo.com/yinyuetaikoreamusic)
#吳閔碩#確確定出演KBS週末劇《拜託了,媽媽》~因出演《未生》、《Kill Me Heal Me》等劇集被觀眾熟識的吳閔碩確定出演KBS週末電視劇《拜託了,媽媽》,他在劇中飾演離婚律師,是一個通過刻苦學習擺脫家境的野心家角色。該劇將接檔《青鳥之家》於8月播出。

----------------
부탁해요 엄마
요약 KBS2 토,일 19:55~ 방영예정 (2015.08~)
소개 세상에 다시없는 앙숙 모녀인 산옥과 진애를 통해 징글징글하면서도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제작 이건준(연출), 윤경아(극본)

arrow
arrow
    全站熱搜

    yuju25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